남성 바지에 가장 적합한 5가지 지속 가능한 소재

지속 가능한 패션은 더 이상 소수만이 받아들이기로 선택하는 것이 아닙니다. 주류 의류 매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패션은 과거에는 품질과 편안함을 희생하는 것으로 여겨졌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친환경 소재는 먼 길을 왔고 의류 산업의 미래입니다 린젤.

패션 산업만 해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오염원이며, 지구상에는 인구보다 더 많은 청바지가 존재합니다.

그렇다면 의류는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의류에 사용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소재는 무엇이며, 소비자는 이를 위해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의류 산업의 환경 영향

의류 산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엄청납니다. 간단한 면 티셔츠나 청바지 한 벌을 만드는 데 수백만 리터의 물이 필요합니다(참고로 이 두 가지 품목을 만드는 데는 20,000리터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분해되려면 수백 년이 걸리는 원치 않는 품목의 폐기까지 포함됩니다.

다음은 숙지해야 할 몇 가지 통계입니다.

패션 산업은 매년 1.5조 리터의 물을 사용합니다.
평균적으로 합성 의류(폴리에스터/나일론)에서 세탁 시 1,900개의 개별 미세 섬유가 물에 방출되어 바다로 유입됩니다.
매립지의 폐기물 중 5.2%는 섬유입니다.
1kg의 섬유를 생산하려면 1kg의 화학물질이 필요합니다.
화석 연료는 합성 섬유(아크릴, 나일론, 폴리에스터)를 만듭니다.
1kg의 직물을 생산할 때 23kg의 온실 가스가 발생합니다.
매년 옷을 만들기 위해 7,000만 그루의 나무가 베어집니다.
재활용된 면 1톤을 사용하면 765,000리터의 물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가 사회 및 환경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많은 대형 브랜드가 패션 업계의 끔찍한 통계를 개선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의류 제공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브랜드들은 더 환경 친화적인 옷을 만들고 근로자들이 올바르게 대우받을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회용 플라스틱을 재활용하고, 부산물과 파인애플 섬유와 같은 천연 요소를 사용하여 옷을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방법을 찾기 위한 연구 개발 프로세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Dockers’ Water

또 다른 예로 H&M은 자사 웹사이트에 지속 가능한 패션 라인을 설명하는 섹션을 마련하고, 옷이 어디에서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명확한 투명성, 옷 관리 방법, 지속 가능한 패션을 대중화하기 위해 하고 있는 활동을 공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