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블렌드 스펀지
메이크업 믹싱 스펀지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스티플링”이라는 패턴을 활용합니다. 스티플링의 의미는 “각도와 압력의 양을 달리하여 피난처와 거주지를 빠르게 패턴화하는 것과 유사한 분산 운동”입니다. 하지만 일상적인 일반 뷰티 사용자에게 정확히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주로 얼굴에 대칭되는 다양한 수준에서 스펀지를 두드려서 구조를 펼치고 스펀지를 피부에 누르는 강도를 변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전히 잘 이해가 안 되시나요?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스펀지를 완전히 적셔서 눌러내세요. 축축하지만 떨어지지 않게 하세요. 얼굴에 파운데이션을 처음 사용할 때는 깨끗한 손가락 끝으로 메이크업을 바르세요.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항상 손을 씻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보통 얼굴의 여러 부위를 한 번에 한 번씩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예: 이마, 볼, 턱 등). 얼굴의 넓은 부위에는 파운데이션이 큰 스펀지를 사용해야 합니다(예: Beauty Junkees의 Purple Pear 또는 Pink Teardrop). 파운데이션을 시작하려는 부위에 뿌립니다. 그런 다음, 촉촉한 스펀지로 두드려서 부위에 펴 바릅니다. 메이크업을 바르는 SOS 신호라고 생각하세요! 이러한 “점과 뿌리개”가 구조물을 얇게 깎아 무게를 덜어줄 뿐만 아니라 덜 사용하고 손가락이나 브러시로는 얻을 수 없는 에어브러싱 표면을 얻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눈, 코, 입 주변처럼 정확성이 필요한 부위에는 핑크 티어드롭이나 그린 스페이드(Beauty Junkees에서 판매)와 같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스펀지를 사용하려고 할 것입니다. 다른 부위와 마찬가지로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여 손가락으로 채운 다음 스펀지의 뾰족한 끝으로 부위 주변을 얇게 펴 바릅니다. 구조의 전체 적용이 완료되면 얇은 파우더 층을 최상단에 뿌려 “확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