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음식의 요소 – 인도 음식을 참신하고 맛있게 만드는 모든 것
“커리, 재료의 뒤죽박죽 혼합, 중독성 있는 향기, 물과 같은 향기 등이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인도 음식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안드라(Andhra)의 후추 향이 나는 따뜻한 요리는 케랄라(Kerala)의 코코넛 기반 식사만큼 매력적입니다 수원 맛집.
아니면 매 입마다 음식 애호가를 기쁘게 하는 벵골 음식의 달콤함과 매운 맛의 완벽한 조화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여러 번 먹는 사람을 압도하는 풍부한 ( 그리고 채우는 ) 무굴 요리를 어떻게 감히 잊을 수 있습니까?
모든 입맛에는 다량의 카다몬, 타마린드, 카이엔 및 기타 기분 좋은 맛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은 함께 대륙 전역의 수많은 미식가를 위한 맛있는 인도 음식의 기둥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인도 음식의 매력과 맛 뒤에는 무엇이 인도 음식을 그토록 새롭고 맛있고 감사하게 만들까요?
먼저 진정시키는 향신료의 범위
고수풀 – 고수풀 잎과 씨앗은 식사를 준비하는 데 사용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향신료 중 하나입니다. 주로 요리의 장식용으로 사용되며 독특한 향과 맛이 있어 인도 요리를 더욱 선호하게 만듭니다.
커민(Cumin) – 매우 강렬한 향을 지닌 독특한 능선이 있는 갈색 씨앗입니다. 대부분의 인도 요리법에서 양념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큐민씨는 쓴맛이 나는 성분으로 ‘ 가람 마살라 ‘ 의 주성분이다 .
겨자씨 – 검은색 겨자씨는 강한 향을 갖고 있으며, 기름에 버무리면 터지면서 풍부하고 후추 향이 납니다. 이 씨앗은 수프와 야채에 더 많은 맛을 더하는 데 사용되므로 플래터를 거부할 수 없게 만듭니다.
사프란-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향신료 중 하나로 간주되며 Kheer, Rasmalai, Rabri 등과 같은 디저트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달콤한 요리에 좋은 풍미와 기분 좋은 색상을 선사합니다.
생강 – Jalan Besar의 모든 인기 인도 레스토랑이 맛있는 요리에 추가하는 또 다른 향신료입니다 . 후추 향이 나며, 이를 첨가하면 독특한 맛이 납니다.
다른 향신료로는 카레 잎, 호로파, 후추, 생강 등이 있습니다. 각각은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