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을 위한 저렴한 밀프렙 아이디어 9가지
저렴한 요리법
테이터 토트 캐서롤: 50분
쉬운 요리법 중 하나입니다. 모든 것을 요리하려면 한 가지 요리만 있으면 됩니다. 다진 쇠고기, 테이터 토트, 치즈, 그리고 좋아하는 야채가 필요합니다. 오븐에 넣으면 따뜻한 식사가 완성됩니다. 휴스턴에 있는 학생 기숙사 에서 언제든지 편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라면 : 2분
서두르신다면 라면보다 더 좋은 게 있을까요? 라면은 저렴하고 느긋한 식사 중 하나입니다. 라면을 요리하는 데 필요한 건 물과 작동하는 전자레인지뿐입니다.
맥앤치즈: 15분
맥앤치즈는 클래식 중 하나이며 준비하기 쉽습니다. 이것은 꽤 맛있고 저렴하며 바쁜 대학생을 위한 식사입니다. 만들려면 냄비, 우유, 국수, 버터가 필요합니다. 남은 음식을 데워서 언제든지 괜찮은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스크램블 에그 2개: 5분
하루 중 어느 시간이든 아침 식사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계란은 치즈나 야채와 쉽게 결합할 수 있는 저렴하고 배부르게 하는 단백질입니다. 여기에는 버터나 다른 토핑을 얹은 토스트가 포함되어 있어 이 저렴한 대학 식사를 완성합니다.
그릴 치즈와 토마토 수프: 10분
그릴 치즈 토스트와 토마토 수프는 대학생들이 준비하기 쉬운 가장 편안한 음식 중 하나입니다. 빵, 치즈, 버터, 수프는 재료만 있으면 됩니다. 게다가, 설거지도 거의 필요 없고, 설거지도 거의 필요 없습니다.
구운 라비올리: 40분
냉동 라비올리를 팬에 넣고 파스타 소스와 치즈를 얹어 빠르고 저렴한 식사를 만들어 보세요. 이 요리는 일주일 내내 먹을 수 있는 남은 음식을 남길 것입니다.
토르티야 랩: 5분 이내
좋아하는 것을 넣어서 빠르게 랩을 만들 수 있도록 토르티야를 준비해 두세요. 콜드컷, 야채, 계란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소스를 조금 더해 풍미를 되살리세요.
구운 감자: 15분
집에서 구운 감자를 요리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영양가 있고 저렴하며 한 접시만 필요한 간단한 식사입니다. 감자에 몇 개의 구멍을 뚫고 전자레인지에 12분 동안 돌릴 수 있습니다. 감자가 익으면 치즈, 고기 또는 사워크림을 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