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용어 및 바 속어 – 모든 훌륭한 바텐더가 알아야 할 바 용어

광고 세상의 모든 직업과 마찬가지로, 바텐딩에는 모든 훌륭한 바텐더가 일을 잘 수행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바 용어와 바 용어가 있습니다. 바 용어에 ‘잘’ 익숙하지 않다면 ‘잘 알고 있는’ 고객에게서 주문을 받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한동안 바 회로를 돌며 좋아하는 음료가 있는 고객은 특정 방식으로 주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더티 마티니, 락스”를 주문한다면, 그들은 자갈이 들어 있는 더러운 잔에 담긴 마티니를 요청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올리브 주스가 들어간 마티니를 얼음 위에 담아서 제공합니다. 그리고 손님이 “스카치 니트”를 주문한다면, 그는 당신의 바에서 스카치를 판매하는 것이 멋지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얼음 없이 스카치 샷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신촌 바.

바 용어를 배우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특히 바 용어가 가끔 바 뒤에서 시험대에 오르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 기사의 목적을 위해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사용되는 바 용어만 나열하겠습니다. 정말 알아야 하지만 스스로 알아낼 수 없는 것들입니다.

뒤로 – ‘뒤로’는 음료와 함께 작은 잔의 믹스(콜라나 물)를 마실 때를 말합니다. 예: “보드카는 짱이고, 물은 뒤로”

빌드 – 음료를 ‘빌드’한다는 것은 음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얼음부터 시작하여 알코올, 혼합물, 장식 등을 추가하여 계속해서 ‘빌드’합니다.

콜 드링크 – 콜 드링크는 고객이 알코올과 믹스의 구체적인 이름을 부르는 것을 말합니다. 예: “Tanqueray Tonic” 또는 “Bacardi Coke”

체이서 – 바 용어로 체이서는 다른 술을 ‘쫓는’ 데 사용되는 모든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쫓아가는 술의 맛을 가리거나 술의 강도를 약화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더티 – 더티는 단순히 음료(보통 마티니)에 올리브 주스를 첨가하는 것을 말합니다.

플로트 – 무언가를 띄우는 것은 무거운 알코올 위에 가벼운 알코올을 얹는 것을 말합니다.

프리 푸어(Free Pour) – 샷잔, 지거 또는 측정용 붓개와 같은 어떠한 측정 도구도 사용하지 않고 음료를 붓는 것.

프로스트 – 일부 술집에서는 프로스팅 맥주 머그잔을 사용합니다. 이 머그잔은 물에 담갔다가 빼낸 후 냉동실이나 냉장고에 보관하여 잔 바깥쪽에 프로스팅을 형성합니다.

장식 – 음료에 장식을 더하기 위해 첨가하는 모든 것. 일반적으로 체리, 라임 조각, 레몬 조각, 올리브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지거 – 모래시계 모양의 측정 장치로, 각 면에 두 개의 다른 측정 단위가 있습니다. 음료에 들어가는 알코올 양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깔끔한 – 깔끔한 것은 단순히 얼음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Straight Up이라고도 합니다.

프리미엄 – 프리미엄은 가격이 더 비싼 주류 브랜드로, 탑 셸프라고도 불립니다.

림 – 유리잔에 림을 다는 것은 소금에서 설탕, 사탕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사용하여 유리잔의 입술 주위에 림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림이 있는 칵테일은 블러디 메리나 마가리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