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습도 수준 및 제습기 유지 관리

광고 적절한 수준의 습도를 유지하는 것은 위생적인 ​​이유뿐만 아니라 에너지 효율성을 위해서도 필수적입니다.

공기 중에 습도가 너무 높으면 곰팡이가 생기고, 벽지가 벗겨지고, 철제 물체에 녹이 슬고, 차가운 표면에 응축이 반복되는 것을 통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온습도계.

게다가, 습도는 추운 날씨에 매우 이차적인 역할을 하지만, 주변 온도와 관련하여 점점 더 중요해집니다. 이는 습도가 증가함에 따라 증발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따라서 매우 습한 날씨에 “더운 습기”가 느껴집니다). 수분 증발을 늦추면 습도는 젖은 표면에 비례하는 열적 불편함을 발생시킵니다.

다양한 설비와 장비가 습도 수준을 조절합니다. 에어컨 시스템, 제어된 기계적 환기 시스템 및 제습기. 효율성을 테스트하려면 습도 수준을 주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상적이고 최대로 편안한 습도 수준은 30%~40%입니다.

사람들은 실내의 습도를 조절하기 위해 보통 제습기를 사용합니다.

제습기는 응축수를 제거하고 분리형 통에 물을 모으거나 바닥의 배수구 또는 응축수 펌프로 연결할 수 있는 배수 호스로 물을 배출하여 공기 중의 수분을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습기는 지하실이나 가정 도서관과 같은 공간에 보관된 책이나 귀중품의 습기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성능과 효율성을 유지하고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제습기와 필터를 정기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청소하기 전에 항상 제습기를 전원 콘센트에서 뽑으십시오.

부드러운 마른 천으로 본체를 깨끗이 닦으십시오. 필요한 경우 미지근한 물에 천을 적셔 장치를 청소하십시오. 부드러운 강모 브러시와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여 공기 흡입구와 배출구 사이를 청소하십시오.

캐비닛 외부를 손상시킬 수 있는 연마성 화학 물질, 휘발성 물질, 가솔린, 세제, 화학 처리된 천 또는 기타 세척 용제를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절대 물을 장치에 직접 뿌리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