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의 여름철 도로 여행을 위한 최고의 명소

광고 봄이 왔고, 곧 여름이 다가옵니다! 이번 여름에 어디로 갈지 이미 고민하고 있다면, 캐나다 건국 150주년을 맞아 온타리오 주를 탐험해 보세요. 시간을 내어 주변을 둘러보면 탐험하고, 휴식을 취하고, 수영하고, 먹을 수 있는 멋진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나요? 계속 읽어서 온타리오의 최고의 여름 명소에 대해 알아보세요!

알곤퀸 공원 – 이 아름다운 배경을 갖춘 장소에는 여러 호수, 숲, 하이킹 코스, 캠핑장이 있어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안면도펜션.

콜링우드 – 샬레가 가득한 이 휴가 도시에는 블루 마운틴과 멋진 도심 지역이 있어 사진을 찍기에 완벽한 곳이며, 전 세계 모험가들이 오래도록 간직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엘로라 협곡 – 고풍스러운 엘로라 마을에는 협곡 근처에 훌륭한 캠핑 장소가 있으며, 카약, 튜빙, 산림 트레일, 자전거 도로, 수영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Haliburton – 온타리오 고원의 일부이기 때문에 이곳의 경치는 놀랍습니다. 예술적인 사람이라면 지역 주민들이 아름답게 만든 조각품을 살펴보거나 연례 Forest Festival 티켓을 구매하세요.

킬라니 – 조지안 만 바로 아래에 위치한 이 지역은 광활한 숲과 하류에서 카약을 즐기고,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킨카딘 – 휴런호에 접근이 쉬운 킨카딘은 스코틀랜드 행진 밴드, 으스스한 등대, 보일러 비치, 지역 레스토랑인 에리 벨에서 맛볼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생선튀김 등 독특한 매력을 지닌 환상적인 코티지입니다.

머스코카 – 온타리오주 최고의 별장 지역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물, 녹지, 캠핑장, 여름 별장 등이 많이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 – 와인을 좋아한다면 이곳을 좋아할 것입니다. 여름에는 포도원 투어와 와인 시음회, 축제, 그리고 볼거리가 많은 작은 상점들이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