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고 문 유지 관리
광고 많은 사람들이 차고 문을 당연하게 여기고, 집으로 들어가는 유일한 입구로 사용하며 매번 작동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사람들은 버튼을 누를 때마다 문이 열리는 것에 너무 익숙해져서 집 열쇠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멈추고 대신 차고 문을 유일한 통로로 의지합니다. 문제는 버튼을 눌렀을 때 리프터 메커니즘의 많은 움직이는 부품 중 하나가 마모되어 문이 올라가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긴 하루를 보낸 후 집에 돌아와 버튼을 눌렀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배터리를 확인했는데 괜찮습니다. 리프터 메커니즘의 메커니즘에 문제가 있는 경우 외부에서 문을 들어 올릴 방법이 없습니다. 문 자체에 자물쇠가 있더라도 문을 들어 올리려면 체인을 풀어야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집 밖에 앉아 있고 집에 들어갈 방법이 없습니다. 배워야 할 교훈은 이런 상황에서 접근할 수 있는 집의 예비 열쇠를 항상 어딘가에 두는 것입니다 방문손잡이.
또 다른 문제는 집에 들어가서 체인을 풀어 문을 수동으로 열 수 있게 되면 더 이상 잠글 수 없다는 것입니다. 리프터가 장착된 대부분의 문에는 잠금 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며, 리프터가 작동하지 않으면 잠금 장치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실내 문은 쉽게 잠글 수 있지만, 리프터가 고장 난 동안에는 차고에 있는 모든 물건이 도난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더 심각한 것은 문을 열었다 닫았다 하는 사람이 눈에 띄지 않게 실내 문을 조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심각한 문제이며, 차도에 주차한 상태에서 도어 체인을 걸어 현관문을 통해 집을 나서거나, 가능한 한 빨리 문을 수리해야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부품들은 움직이는 부품이고 마모됩니다. 무거운 문을 들어 올리려면 팽팽한 체인을 돌리는 플라스틱 스프로킷이 있습니다. 그런 하중을 받는 것은 무엇이든 조만간 고장 날 것입니다. 따라서 고장이 난 후에 배우는 것보다 고장 나기 전에 대비하는 것이 훨씬 낫지 않을까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자격을 갖춘 차고 문 수리 전문가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점검하는 것입니다. 전문가는 마모 흔적을 확인하고 고장 나기 전에 교체해야 할 부분을 찾아 교체해 줄 수 있습니다. 고장 난 후에 수리를 미룬다면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매우 불편하고 위험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조금만 주기적으로 관리하면 이러한 상황을 예방하고 큰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슬